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라이브 공연과 함께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흑돼지 맛집 전주 중화산동 우리집

맛집

by 화태 2024. 7. 24. 23:33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라이브 공연과 함께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흑돼지 맛집

전주 중화산동 우리집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매일 17:00 ~ 02:0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전화문의 : 0507-1428-5995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우리집은 #중화산동가맥맛집

혹은 #흑돼지삼겹살맛집 으로 불리는데

매일 오후 7시 30분 부터

라이브 공연도 진행되고 있어요.

7시 30분, 8시 30분, 9시 30분, 10시 30분, 11시 10분

이렇게 5타임 진행되니

공연 즐기고 싶으시면

시간 맞춰 가시면 됩니다.

신청곡도 받아주십니다.

 
 

메뉴판 가져다 주셔서 보고

묵은지 흑돼지 삼겹살 2인분,

묵은지 김치찌개, 솥밥,

생맥주 500cc 주문 했어요.

전주 중화산동 우리집은

가맥맛집 답게

주류를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천국!

테이블 옆에 서랍 여시면

숟가락, 젓가락, 냅킨, 병따개 등이 있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가져다 주신 밑반찬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요새 상추값이 금값인데도 불구하고

상추도 푸짐하게 주시고

버섯도 엄청 많이 가져다주셨어요.

쌈장과 기름장은 개별적으로 나와서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된장찌개가 기본 반찬인데도

건더기가 엄청 실하고

계란찜도 기본으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고기 먹기 전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단돈 ₩2,900

즐길 수 있는 생맥주까지

밑반찬만 있어도 술 마시겠더라구요ㅋㅋ

묵은지 흑돼지 삼겹살 등장

 
 
 
 

저는 고기 먹을 때

마늘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

마늘이 타지 않고 잘 구워질 수 있도록

불판에 따로 공간을 마련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버섯을 어찌나 많이 주셨는지

불판 가득 올려서 구웠는데도

사진만큼 남았어요.

(사장님 인심 짱,,👍)

그리고 '묵은지 흑돼지 삼겹살'

이름에 맞게 묵은지도 올려서 구웠답니다.

 
 
 
 

묵은지 김치찌개도 나와

건더기를 봤더니 대박,,

기본 된장찌개 건더기도 푸짐했는데

이건 메인 메뉴다 보니

건더기가 엄청 실하네요.

돼지고기, 김치, 두부 등

맛있는 재료가 어우러져 있어요.

 
 

솥밥도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밥만 얼른 그릇에 덜었어요.

이유는?

누룽지를 만들어야 하거든요.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시는

뜨거운 물 붓고 뚜껑 닫아놓으면

맛있는 누룽지가 완성된답니다.

 
 
 
 

어느정도 익은 것 같아

고기와 각종 야채들을 맛봤어요.

일단 흑돼지 삼겹살이다보니

씹을 때 콜라겐 터지는 특유의 그 느낌

(너무 좋은 느낌)

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졌고

사장님께서 일부러 더 두껍게

고기를 주시는 이유가

스테이크를 엄청 좋아하시는데

그 느낌을 내기 위해서

고기를 두껍게 내어주시는거라고 하셨어요.

흑돼지 스테이크 같은 느낌이랍니다.

묵은지나 야채는 뭐..

말안해도 무슨 맛인지 아시죠?

아주 맛있는 맛 ㅎㅎ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게

돌아다니시며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설명을 해주시는데

그대로 따라 먹어봤어요.

1. 깻잎 장아찌에 싸먹는다

2.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김치에 싸먹는다

결론은 1,2번 둘다 맛있습니다.

일단 깻잎 장아찌랑 파김치가 둘다 맛있어요 ㅋㅋ

제가 파김치를 좋아하긴 하지만

파가 너무 두꺼우면 맛이 너무 세서

고기 맛을 죽일 때가 있거든요.

근데 여기 파김치는 얇은 파라서

고기 맛을 죽이지 않으면서

조화로운 맛이 나요.

 
 
 
 

묵은지 김치찌개를 본격적으로

앞접시에 덜어서 맛봤는데

여기도 돼지고기랑 두부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

씹는 맛이 장난 아녜요.

흑돼지 삼겹살 먹다가

살짝 기름기가 돈다 싶으면

김치찌개로 다시 헹구시면 됩니다.

기름기 싹 가라앉아요.

그리고 어느정도 식사를 마친 뒤

솥뚜껑을 열어보니

누룽지가 완성되어 있었어요.

한국인들의 후식이 볶음밥과 누룽지죠.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밥 다 먹고 맥주 마시며 라이브공연 관람하기

원래 대중가요(7080)을 자주 하시는 것 같은데

젊은 세대 노래도 많이 불러 주신다고 해요.

제가 갔을 땐

수지, 백현의 Dream도 불러주셨어요.

신청곡도 받아주시고 관객들과 소통도 활발히 해주십니다.

라이브 공연 자체가 안주인 느낌.

가족이나 연인, 친구, 회식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았어요!

#중화산동라이브가맥 최고!

저렴한 주대와 라이브공연,

맛있는 음식들로

입과 눈, 귀까지 즐겁고 싶다면

전주 중화산동 우리집 가맥 추천드려요😊

 

 

 

일부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솔직한 후기를 적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