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가마솥밥과 푸짐한 얼큰 소고기 국밥을 즐길 수 있는 전주 평화동 방가네 소고기 국밥 수육

맛집

by 화태 2024. 7. 30. 08:12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가마솥밥과 푸짐한 얼큰 소고기 국밥을 즐길 수 있는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전주 평화동 방가네 소고기 국밥 수육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전화문의 : 063-229-5554

주소 : 전주시 완산구 소대배기로 20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확인 했는데

생각보다 메뉴 수가 많아 놀랐어요.

사실 기본메뉴가 맛있으면 다른 메뉴도 맛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기본 메뉴인

얼큰 소고기 국밥왕교자만두(6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가짓수가 많더라구요.

깍두기, 콩나물 무침, 김치, 생양파, 고추, 쌈장

메인 음식 나오기 전에

반찬으로 심심한 입을 달래주었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다리던 얼큰 소고기 국밥이 나왔는데요.

색이 약간 맹맹하게 생겨서 별로 안매울 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매콤했어요.

신라면 정도 맵기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에 당면이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당면 양이 많고

소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시래기+소고기+당면만 먹어도 적지 않은 양입니다.

 
 

밥은 가마솥 밥이 나오는데요

같이 나오는 밥그릇에 밥을 덜어주었어요.

 
 

밥을 덜고 나서는 같이 가져다주시는

주전자에 들어있는 온수를 부어주고

뚜껑을 닫아주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밥을 반절만 말고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건더기가 진짜 많아요.

한 숟가락 퍼서 먹을 때마다

숟가락 크기가 장난아니었어요.

맛은 매콤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매우면서 맑은 느낌?

그냥 맛있는 맛이에요 ㅋㅋㅋ

 
 

같이 시킨 왕교자만두(6개) 인데요

만두랑 간장을 같이 가져다주십니다.

사실 국밥 먹다가 만두가 나왔는데

국밥 양이 이렇게 많을 줄 모르고 만두를 시킨거라

살짝 당황했어요.

하지만 바로 집어먹어보니 만두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국밥을 모두 해치우고 나서

덮어놨던 솥뚜껑을 열어보니 누룽지가 완성되어 있었어요.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그래도 K-디저트인 누룽지는 필수로 먹어줘야죠

얼른 달려가서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