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식어도 맛있는 찹쌀 통닭을 맛볼 수 있는 전주 평화동 김종구식맛치킨

맛집

by 화태 2024. 7. 20. 15:30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식어도 맛있는 찹쌀 통닭을

맛볼 수 있는

전주 평화동 김종구 식맛치킨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매일 16:00 -24:00

전화번호 : 0507-1414-5528

츠츠허허 자리에 오픈한 신상맛집 입니다.

전주 평화동 메인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대기하다가 입장했어요.

 
 

메뉴판이 벽면에 붙어 있어

한 눈에 메뉴를 볼 수 있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묵듬뿍국물떡볶이세트 2번

(찹쌀통닭구이+어묵듬뿍국물떡볶이)

으로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물티슈와 위생장갑, 종이컵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양념소스와 소금, 치킨 무도 세팅해주셨어요.

 
 
 
 

먼저 나온 어묵듬뿍국물떡볶이 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푸짐했고

치즈+파가 올라가 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어요.

앞접시에 덜어 맛보니

말랑한 가래떡이 씹혔고

매콤달콤한 옛날 떡볶이 스타일이었답니다.

이름에 걸맞게 어묵도 떡도 많아서

둘이 사이드 메뉴로 먹기엔 양이 많았어요.

 
 
 
 

이어서 나온 찹쌀통닭구이 입니다.

닭이 정말 귀여운 모양이었고

집개로 갈라보니 안에 찹쌀이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찹쌀통닭구이는 껍질이 제일 맛있잖아요.

껍질부터 맛보고 안에 든 찹쌀도 한숟가락 퍼서

떡볶이 국물에 찍먹해주었답니다.

또 통닭구이 속살도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지나다니다 언제 오픈할지 궁금했었는데

오픈 첫날부터 다녀온 총평은

'자주 갈 것 같은 맛집'으로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식사는 물론 맥주 한 잔 하기도

좋은 공간이니 전주 평화동 주민들은

얼른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