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당일 도축한 신선한 뒷고기를 맛볼 수 있는 전주 중화산동 추억의 뒷고기

맛집

by 화태 2024. 8. 13. 10:58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당일도축 으로 신선한 #뒷고기

맛볼 수 있는 #전주중화산동

#추억의뒷고기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매일 16:30 ~ 24:00

라스트오더 : 23:00

정기휴무 : 없음

전화문의 : 0507-1446-0638

2024년 8월 1일부터

가게 건너편 코끼리 동물병원 뒤편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전주맛집 답게

테이블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매장이 넓고 자리도 간격이 넓어

모임이나 회식, 데이트 모두 가능한 공간이랍니다.

 
 
 
 
 
 메뉴판 입니다.

추억의 뒷고기에서는

#당일도축 #당일생산

어디서도 먹어볼 수 없는

초신선 뒷고기를 맛보실 수 있어요.

저는 특수부위 2번 세트

들기름 막국수, 된장술밥 주문했어요.

 
 
 
 

밑반찬을 가져다주셨는데요.

반찬이 정말 정갈하게 나와서

딱 보자마자 ' 아 깔끔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항상 위생을 중요시해서

플라스틱병으로 나오는 생수도 너무 좋았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

안에 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국물이 깊어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완전 김치찌개 맛집!

또 테이블마다 리뷰이벤트 안내가 있으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

수저, 젓가락, 냅킨, 물티슈, 종이컵, 앞접시 등이

모두 세팅되어 있어 정말 편리했답니다.

#된장술밥 이 먼저 나왔는데요

두부, 고기 등이 들어 있고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나서

당장 밥을 말고 싶은 맛이었어요..ㅋㅋ

진짜 소주가 너무 땡겼지만

평일이라 이를 악물고 참았답니다.

 
 

요건 #들기름 막국수 인데요.

더욱 시원하게 즐기고 싶어

같이 주신 육수를 부었어요.

한 젓가락 맛보니 들기름과 김가루,

메밀면이 섞여 완전 고소한 맛!

뒤이어 등장한 #특수부위 2번 세트

(꽃살 100g + 돈탄 100g + 설하살 100g + 뽈살 150g)

총 450g 구성입니다.

플레이팅도 정말 예쁜데

어느부위인지 다 나와있어

알고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뽈살 먼저 구워줬습니다.

 
 

첫 입은 소금, 두 입은 들기름막국수,

세 입은 갈치속젓, 네 입은 쯔란(?)

어느 소스에 곁들여 먹어도

식감이 좋아 너무 맛있었던 *뽈살

*뽈살은 돼지의 양 턱, 관자놀이 부분입니다.

 
 

다음은 설하살꽃살

구워서 파채와 밑반찬에 있는

각종 김치에 싸먹어봤는데요

고기 자체가 워낙 신선하다보니

어느 반찬을 곁들여 먹어도

잡내 하나 나지 않았어요.

*설하살은 돼지의 혀밑살 입니다.

*꽃살은 돼지의 등심부위 정형시 분리하는 살 입니다.

돈탄 부위도 구워 먹어보았습니다.

꼬들꼬들한 식감이 정말 재미있는 부위였어요.

사실 이 부위는 오늘 처음 접했는데

꼬독꼬독하다고 표현하는게

더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한판을 다 비우고 나니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화장실 가서 놀란게

고데기, 빗, 머리끈, 칫솔, 치약, 팬티라이너

그냥 다 갖춰져있더라구요 ㅋㅋ

여성분들이 감동하실만한 포인트!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 쓰셨더라구요.

그리고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무슨 한약봉투를 주셔서 봤더니

한약봉투안에 사탕을 포장해서

일회용 가글과 함께 나눠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장사 뿐 아니라

이런 센스까지 있으신가봐요.

나가면서까지 기분좋게 나갈 수 있었어요.


#전주맛집

#전주고깃집

#전주중화산동 맛집

#전주중화산동추억의뒷고기

위 타이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장소였어요.

신선한 돼지 특수부위 맛보러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일부 제품을 제공 받았으나, 솔직한 후기를 적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