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전주 평화동 이준석닭강정&가마솥큰통치킨

맛집

by 화태 2024. 8. 8. 08:55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매번 자부심 넘치는 간판을 보고

호기심이 생겼던

전주 평화동 이준석닭강정&가마솥큰솥치킨​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매일 12:00 ~ 익일 새벽 01:00

정기휴무 : 없음

전화문의 : 063-221-9693

 
 
 
 
 
가게에 들어가면 벽면에 여러 메뉴가 적혀 있어요.

홀 가격과 포장 가격이 다르니 참고해주시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기 때문에

술과 물은 셀프입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강조하셨던게

바로 화장실!

화장실은 벽면에 보이다시피

밖으로 나가면 있답니다.

저는 이준석닭강정해물짬뽕라면,

생맥주 300cc 주문했어요.

자리 앉자마자 가져다주시는 강냉이

이거 완전 혜자예요.

양이 상당하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마법

 
 
 
 
 

이준석닭강정 입니다.

첫입 먹고 깜짝 놀랐어요.

사실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닭강정 양념이 잘못하면 물리기 쉬운데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매콤해서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았어요.

저는 멕시칸 닭강정을 안먹어봤는데

같이 간 남자친구가 멕시칸 닭강정 비슷한 맛인데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겉바속촉! 

생맥주가 나왔어요.

닭강정 먹다가 시원하게 마시는 생맥주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그리고 곧 나올 해물짬뽕라면 앞접시와 젓가락,

국자를 세팅해주셨답니다.

 
 
 

해물짬뽕라면 입니다.

실제로 오징어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해물짬뽕라면이라고 하면 자극적인 맛을 생각하기 쉬운데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에 가까웠어요.

닭강정 양념을 먼저 먹어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는데

전 오히려 좋았답니다.

라면이 자극적이었으면 너무 과했을 것 같은 느낌.

면발도 적당히 익어서

결론은 맛있었습니다 ㅎㅎ

 
 
 
 
 

닭강정, 라면 순삭하고

양이 너무 많아 남긴 닭강정 몇조각은

집에 포장해갔어요.

사장님도 유쾌하시고

먹는 내내 기분 좋았답니다.

날도 더워지는데

이준석닭강정에&가마솥큰통치킨에서

치맥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