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전주 평화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맛집

by 화태 2024. 8. 9. 08:00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싶어

전주 평화동 실패 없는 동대문엽기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정기휴무 : 없음

전화문의 : 063-223-8592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코팅되어 있어

메뉴를 한눈에 보기 편리했어요

저는 2인 엽떡야채튀김, 참치마요밥으로

주문 했습니다. 

주문은 계산대로 가서 하면 되고

선결제 시스템이였답니다.

또 물과 단무지, 앞접시는 셀프바에서

이용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동대문엽기떡볶이 평화점은

홀에서 식사 시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거임에도 불구하고

간이 심심하지 않은 계란찜이라

떡볶이 기다리면서

위 보호용으로 먹기 좋았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2인 엽떡이 나왔습니다.

영롱 그 잡채..

엽떡 소세지는 말이 필요없죠.

한입 물자마자 톡 터지는 식감에 감탄하고

제가 사랑하는 밀떡

넓은 어묵에 싸서 먹어줬답니다.

 
 

이어서 야채 튀김이 나왔는데요

바로 엽떡 국물에 찍먹해줬습니다.

엽떡은 야채튀김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엽떡 국물에 찍은 야채튀김 말해뭐해..

 
 
 

이어서 나온 참치마요밥

나오자마자 위생장갑 끼고

주물주물 해주고

주먹밥으로 만들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ㅋㅋ

그냥 먹어도 참치+마요네즈 조합이라

굉장히 맛있었는데

엽떡 국물에 적셔 먹으니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엽떡 국물은 만능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요새는 떡볶이 값이 너무 올라서

상대적으로 엽떡이 저렴한 느낌이더라구요

엽떡 어플로 주문 시 할인도 되고 있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스트레스 받을 때,

떡볶이 땡길 때,

엽떡 특유의 감칠맛이 느끼고 싶을 때

전주 평화동 동대문엽기떡볶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