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전주 평화동 이바돔감자탕

맛집

by 화태 2024. 8. 10. 08:05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뼈해장국이 생각날 때 종종 가는

이바돔감자탕 평화점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매일 09:00 ~ 24:00

정기휴무 : 없음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지만

뼈해장국이랑 묵은지찌개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과장 조금 섞어 일주일에 한번은 먹습니다.

오늘은 뼈해장국을 시켜보았어요 

 매장 내부에 어린이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과 같이 방문하시는 가족들도

편히 식사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발 벗는 좌식 자리와

입식 자리 모두 있으니

취향 껏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밑반찬 입니다.

어묵볶음, 깍두기, 미역냉국, 김치, 콩나물무침

총 다섯가지가 세팅되고

밑반찬 맛도 훌륭합니다.

 
 
 
 
 

이바돔감자탕 뼈해장국에는

큰뼈 3개, 시래기, 당면, 콩나물 등이 들어 있었답니다.

뼈마다 고기가 실하게 붙어 있었고

시래기, 콩나물과 함께 먹는 당면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뼈만 골라 빼내어 살을 발라 먹은 후

밥에 같이 말아 먹을 살고기만 남겨뒀답니다 ^^

 
 

국물에 밥과 고기를 말아

깍두기 올려 같이 먹는 맛은 아주 환상적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바돔감자탕 뼈해장국은

국물에서 특유의 감칠맛이 나서

배가부른데도 자꾸 들어가더라구요

안먹은 술이 해장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왠만하면 뚝배기 한그릇을 다 못먹는데

여기만 오면 완뚝하게 되네요 ㅎㅎ

카운터 앞에 아이스크림도 직접 떠먹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으니 후식으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전 두덩이나 떠먹었답니다)

해장이 필요하다,

진한 감칠맛을 느끼고 싶다,

뼈해장국이 땡긴다,

그럴 땐, 이바돔감자탕 한번 방문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