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귀여운 리트리버가 있는 전주 신시가지 오늘나의선물꽃카페

카페

by 화태 2024. 8. 7. 08:50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귀여운 리트리버와 고양이가 있는

전주 신시가지 오늘나의선물꽃카페

운영시간 : 15:30 ~ 22:00(월)

: 13:30 ~ 22:00(화-일)

정기휴무 : 없음

전화문의 : 010-3459-4789

카페가 건물 6층에 위치해있는데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와서 카페 문 여는순간

리트리버가 기다리고 있다가 반갑게 짖으며 반겨줘요

이 친구의 이름은 리치 입니다.

너무 귀엽죠?

리트리버+진돗개 믹스견이에요.

메뉴판 입니다.

여러 음료와 디저트가 있으니

취향껏 골라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초코라떼아이스티로 주문했어요.

1인 1음료 입니다.

 
 
 
 
 

카페 내부가 넓은 편이라

대화 나누기에도 신경쓰이지 않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었어요. 

 
 
 

메뉴 기다리며 고양이 구경했어요.

둘이 자꾸 따라다니며 장난치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환장하실 듯..

까만 아이 이름이 꿀밤이

밑에 노란아이 이름이 누룽지 입니다.

이름마저 너무 귀엽죠? 

고양이들 구경하다보니

초코라떼아이스티가 나왔습니다

초코라떼는 달달하니

어릴 적 먹던 제티가 생각나는 맛이었고

아이스티는 청량하고 단맛이 나서

더운 여름날 먹기 딱 좋은 맛이었어요. 

 
 
 

골든 리트리버 등장!

이 친구 이름은 달이 입니다.

애교가 많은 노견이랍니다.

거대한 사이즈인데

행동은 너무 귀여운거 있죠 ㅎㅎ

 
 
 

오늘나의선물꽃카페는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활짝 열려있어요.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 나가 봤는데

고양이들과 리트리버가 같이 나와서

저와 함께 날씨를 즐겼어요.

줄무늬 있는 아이는 강냉이

회색 빛을 띠는 아이는 루루

밑에 누룽지 재등장!

너무 귀엽죠 다들 ㅎㅎ

사장님께서 학대당하거나

유기견 출신인 아이들을

데려다가 키우고 계세요.

이 귀여운 아이들에게 상처가 있었다니ㅠㅠ

지금은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 다행이에요.

오늘나의선물꽃카페는

꽃다발 등 꽃도 판매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이나 전화로 주문하시면

예쁜 꽃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귀여운 동물들 보고 힐링하고 싶거나

꽃이 필요할 땐

전주 신시가지 오늘나의선물꽃카페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