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실감나는 복숭아 빵이 있는 전주 평화동 명진당

카페

by 화태 2024. 8. 4. 08:34

본문

안녕하세요. 화울입니다 : )

오늘은 실감나는 복숭아 빵을

판매하고 있는

전주 평화동 명진당

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08:00 ~ 22:00

정기휴무 : 없음

전화문의 : 0507-1393-0445

매장 입구에 세워진 배너를 보면

매주 수요일은 식빵 1+1

매월 10일은 명진당 DAY 인 것을 알 수 있어요.

사실 전 명진당을 자주가는 단골 고객인데요

15,000원 이상 구매 시 이렇게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준답니다.

받아둔게 있어서 오늘은 쿠폰 쓰러 다녀왔어요 :)

 
 
 
 
 
 빵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샌드위치나 베이글 같은 식사 빵류 뿐만 아니라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빵류 까지 판매 하고 있어요

딸기잼발사믹 오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종류가 정말 많죠?

수제 양갱타르트도 판매 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렇게 선물하기 좋은 쿠키옛날 과자류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고

생일초 고깔모자도 판매중이에요

명진당이 정말 좋은 점이

시식용 빵이 있어요

종류별로 시식용 빵이 구비되어 있어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답니다.

 
 

케익도 종류가 정말 많고

특히 밑에 있는 망고케익은

성심당 망고시루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명진당을 대표하는 메뉴인 복숭아빵 입니다.

실제 복숭아 같은 비주얼 ㅋㅋ

멀리서 보면 진짜 복숭아인 줄 알 것 같아요

재밌는 선물하기에 참 좋아보였어요

상품권도 판매중이라

선물 할 사람의 빵 취향을 잘 모르겠다면

상품권도 센스있는 선택이 될 것 같았답니다.

저는 복숭아빵호밀 샌드위치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복숭아빵은 가까이서 보니 더 복숭아 같은 비주얼이었고

겉에 망을 벗기니 속살이 나왔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은

복숭아 요거트 맛이 나는 크림이었고

실제 복숭아를 조각내어 넣어두셨더라구요

상큼+달달 조합이 기분 좋은 맛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어울려요

 
 
 호밀샌드위치는 남자친구가 고른거라

사실 전 별 기대 없이 한입만 먹어보려고 했는데

한입 먹자마자 깜놀 ㅋㅋ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생양파와 피클, 햄, 상추, 토마토 등등

신선한 재료가 들어있고

위에 뿌려진 소스가 미쳤어요 ㅋㅋ

어니언 소스같은 맛인데

너무 맛있어서

저도 한개 더 구매해서 온거 보이시나요?

포장지 얼른 벗겨서 하나 또 같이 냠냠 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앉아서 먹기 편하게 되어 있고

사진은 못찍었으나 셀프바에 포크와 나이프, 물티슈, 냅킨 등

구비되어 있어요

맛있고 편하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제빵사님이 받으신 상들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다 먹고 아쉬워서 다른 빵 구경하다가

미니 햄버거도 구매해서 나왔답니다.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가고싶다,

선물용 빵을 사야한다면

전주 평화동 명진당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